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Blog Article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뮤지컬 및 공연 무대 설계 전문가가 초빙되어 제작한 500평 규모의 젠더쇼 및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무대가 업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는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으로, 강남지역에서 많이 찾는 유흥주점입니다. 일반적인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형태로 운영되며 노래방 형태의 기계 룸에서 음주와 노래를 즐길 수 있어서 모임이나 생일파티, 간단한 비즈니스 모임에 인기가 있습니다.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데, 혼자 방문하더라도 매니저가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누구나 아는 곡을 골라 다 같이 부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친구나 동료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에 대해 알게 되면서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같이 부르지 않아도 탬버린이나 마라카스를 손에 들고 노래하는 사람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카라오케’가 아닌 형태인 ‘카라오케 바(カラオケバー)’는 카라오케 머신이 있는 ‘바(Bar)’입니다.


다낭에서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 대부분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활발하고 사근사근한 편이며 무엇보다 마인드가 참 괜찮습니다. 특히 최근 K드라마를 비롯한 영화나 문화가 베트남에서도 유행하면서 국내 관광객들에게 더욱 호감적인 편이기도 합니다. 다낭 유흥에 대해 소개하면서 여러 차례에 걸쳐 다낭 꽁까이 퀄리티의 우수함과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렸지만 몇번을 이야기하더라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인력풀도 풍부하기 때문에 물량으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보통 한 번에 30명 정도가 들어오게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두 바퀴 이상 돌려도 새로운 꽁까이들이 들어올 정도니 다낭 가라오케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 것은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다낭은 유명한 관광도시로 매년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XV 본무아 가라오케는 베트남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곡이 업데이트 되며 노래도 부르면서 편안한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호치민의 가라오케는 관광객에게 특화되어 있는 동남아 스타일의 KTV는 물론, 현지인을 위한 로컬 가라오케도 제법 괜찮은 곳이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라오케를 특히 좋아한다면 호치민에 대한 만족도는 타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긴 기다림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최다 룸 보유 업체입니다.


이와 같이 당하지 않고 불미스러운 상황을 피해 가려면, 신뢰할 수 있는 담당자 또는 해당 가라오케 상주하고 있는 실장과 직접 연락하는것이 좋습니다. 최근에 보면 다낭 준코 가라오케 업소는 가격에 있어 상당히 놀라울 정도로 인상을 단행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가격 상승은 준코 업소만의 문제가 아니라 다낭 전반적인 현상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는 경우 퀄리티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싶다면 VVIP 전용 카테고리를 추천드립니다. 고객 피드백을 통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보완해야 할 부분, 직원 응대 사항 등을 꼼꼼하게 파악합니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